N.jpg넷마블게임즈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인기 모바일게임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지난 3월 출시 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RPG ‘레이븐’은 다음달 7일까지 이벤트 던전 ‘추석 탐험’을 연다.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 던전은 단계별로 모험 완료 시 추석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지막 단계에선 신규 장비 ‘서리 무기’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국민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는 다음달 6일까지 게임과 관련된 퍼즐을 풀어나가는 추석 이벤트 던전을 열고, 미션 완료 시 7성 몬스터, 골드, 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미션 달성 시 7성 세리엘 등 몬스터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다른 인기 RPG ‘세븐나이츠’도 오는 30일까지 추석 대박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3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3만 골드와 함께 6성 세나 및 사황 장비 소환권과 ‘6성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준다.

이 외 RPG로 ‘다함께던전왕’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만 해도 골드, 반지, 장비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며,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펫, 보석 등의 아이템을 주는 삼행시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크로노블레이드’는 특정 플레이 조건을 만족하면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티켓을 주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MMORPG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드래곤가드’는 대량의 정령 경험치를 주는 ‘송편’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략게임 리벤져스에선 수확 시 많은 양의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감나무가 등장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액션 RPG ‘마블퓨처파이트’에서도 오는 30일까지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중 특별 도전과제를 수행한 유저는 생체 데이터와 수정 등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중 7일간 출석하면 210개의 생체 데이터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화목하게 둘러앉아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풍성한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