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amed (3).jpg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 www.racoonsoft.co.kr)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계삼국지’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마계삼국지’는 지난 6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해 특별한 마케팅 없이 매출 순위 40위를 기록한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액션 게임이다.
 
특히 빠른 게임 진행과 호쾌한 액션으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금주의 Play추천 게임’과 ‘핫이슈’에도 선정된 기대작이다.

풀3D로 제작된 이게임에는 ▲각 게임 모드의 맵 250종 ▲삼국지 등장 인물과 마계 세력 캐릭터 400종 ▲무기와 방어구 등 아이템 740종을 비롯해 방대한 콘텐츠가 포함되지만, 설치 용량은 120MB에 불과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사전 등록은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 페이지(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detail.nhn?eventNo=184)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사전 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금화 10만개, 곡옥 3만개, 부적 50개 등 총 4만 5천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라쿤소프트 조영종 대표는 “마계삼국지 출시 이후 추가된 다양한 콘텐츠를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결정했다”며, “푸짐한 혜택이 지급되는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