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pg
넥스트플로어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주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드래곤플라이트’에선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배경음악(BGM)이 적용되고, 한복을 입은 몬스터가 등장한다.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3주년 한정판 새끼용과 수정 30개를 지급하며, 다음달 4일까지 ‘나방맨 스테이지’를 완수하거나 ‘큰 별 스테이지’에서 비행, 탐험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별을 모으면 다양한 한정판 새끼용과 아이템을 준다.
 
복고풍 슈팅 RPG ‘엘브리사’는 한가위를 맞아 한복을 입은 순이, 콩쥐, 마님 콩쥐 등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모험가에게 새로운 코스튬을 적용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29일까지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달파편을 모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정 및 모험가 구슬,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 추가 경험치와 골드를 증정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선 다음달 5일까지 매일 두 시간씩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배 경험치와 골드를 준다. 또한 송편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캐릭터 뽑기권 및 골드, 수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전설의 기사를 선택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 상품 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