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jpg넷마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왈츠’의 사전 테스트를 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블레이드왈츠는 간단한 조작으로 연속 타격과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피니쉬 기술을 펼칠 수 있는 액션 RPG다. 총, 검, 해머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3명의 캐릭터를 바꿔가며 전투를 벌이는 태그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시적으로 동료 캐릭터도 소환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
 
이 작품은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되는 모험 스테이지, 유저 간 전투 모드(PvP), 보스 레이드, 재료 던전 등이 구현됐으며, 캐릭터 코스튬 및 장비 진화 시스템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사전 테스트 모집 페이지(PC: http://bw.netmarble.com, 모바일: http://bw.netmarble.com/m)에서 게임을 내려받으면 즉시 참여할 수 있다.

블레이드왈츠는 이번 테스트를 거쳐 다음달 중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블레이드왈츠는 여러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운용할 수 있도록 제작돼 함께하는 재미를 높였고, 쉽고 경쾌한 콤보 타격을 통해 다채로운 액션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사전 테스트를 통해 게임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