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jpg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의 하반기 e스포츠 리그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시즌2’ 4강전이 오는 19일 서울 서초구 e스포츠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5 4강엔 지난 시즌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장동훈, 김승섭과 올 시즌 향상된 기량으로 박준효, 강성훈 등 유력한 우승후보를 격침시킨 양진협, 정세현이 이름을 올렸다.
 
19일 열리는 4강 1경기에선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사상 최초 리그 2연패에 도전하는 장동훈과 이번 시즌 방송무대 징크스를 털고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양진협이 대결한다.
 
그 동안 전 시즌 우승자가 차기 시즌에서 부진한 징크스가 이어진 것과 달리 장동훈은 이번 시즌 경기를 순조롭게 풀어왔다. 8강 전경운과 대결에선 두 세트 동안 10골이 터지는 난전 속에서 페이스를 잃지 않고, 완벽한 승리를 이끌어내는 냉철한 승부사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지난해 아디다스 챔피언십 이후 또 한 번 4강에 오른 양진협은 방송무대에 완벽 적응, 물오른 기량을 과시 중이다. 정세현, 김강 등 걸출한 실력자를 누르고 가뿐히 조별리그를 1위로 통과했고, 8강에서 노련한 강성훈의 파상공세를 철통수비로 걸어 잠그며 퍼펙트스코어(2:0)로 승리하는 인상 깊은 장면도 연출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