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jpg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의 서비스 200일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주는 감사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PC: http://event.view.netmarble.net/raven/event/52, 모바일: http://event.view.netmarble.net/raven/event/52/m)를 통해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100 크리스탈(게임캐시)과 마법무기 아이템을,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크리스탈 및 장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초대왕에게 원하는 종류 및 옵션의 신화등급 방어구 4개?무기1개?벨트1개를 지급한다.
 
또한 초대 이벤트 참여자 중 기존 유저에게 무기 및 방어구 헤븐스톤 각 50개, 전설등급 방어구를, 신규·복귀 유저에게 비타500 모바일 쿠폰을 비롯해 크리스탈 300개, 무기 및 방어구 헤븐스톤 각 40개, 전설등급 장비 등을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 무기, 헤븐스톤, 골드 등 매일 다른 선물을 증정하며, 전부 출석하면 크리스탈 20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games/videos/883288341720449/)에서도 200일 기념 신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븐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하고 ‘좋아요’를 누른 횟수가 10만건을 달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서리무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신화등급 마법무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진기록을 거둘 수 있게 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레이븐이 장기 흥행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안정적인 운영 및 유저 지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수준 높은 액션성을 겸비한 작품으로 지난 3월 12일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등 양대 오픈마켓 모두에서 최고매출 1위에 오른 뒤 현재까지 정상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인기작이다.
 
또한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건 달성 등 모바일 RPG 사상 최단 기간 최고 기록을 세우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