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는 모바일게임 ‘난투’의 대표 캐릭터 ‘선토로’ 코스프레 화보 이미지를 15일 공개했다.

‘상어아리’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이번 화보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의 도레미가 난투의 귀여운 토끼 캐릭터 선토로로 변신해 치명적인 깜찍함을 뽐냈다. 당근 인형 및 지팡이로 거대 당근을 소환해 적을 공격하는 선토로의 특성을 잘 표현했다.

정우성과 고준희를 홍보모델로 기용하며 주목을 끈 난투는 지난 10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이 작품은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3D 그래픽과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조작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40여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을 수집·육성하고,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게임 한 판의 플레이시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동일한 와이파이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을 갖춰 모바일 e스포츠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0.jpg
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9.jpg10.jpg11.jpg12.jpg13.jpg14.jpg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