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jpg넷마블게임즈의 대표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이하 몬길이)’와 ‘세븐나이츠’가 구글플레이?세븐일레븐?씨유(CU)와 제휴를 맺고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몬길이는 세븐일레븐에서, 세븐나이츠는 CU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게임별로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몬길이는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수정(게임재화)을 차등 지급하고, 5만원권 이상 구매자에게 7성 몬스터 소환서, 7성 몬스터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준다. 또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구매 시 5%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루비(게임재화)를 차등 지급하고, 5만원권 이상부터 영웅 소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해당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 몬길이(http://goo.gl/USXBKK), 세븐나이츠(http://goo.gl/GZCHXW)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각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된다.
 
넷마블은 “신용카드 없이 편리하게 구글플레이 앱?아이템 등을 결제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입하고 게임 아이템을 덤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에서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유저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