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cyon_gameple.jpg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에서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8.1.1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퍼즐앤드래곤은 이번 8.1.1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추가 요소 및 유저 편의사항을 대폭 강화했다. 먼저 랭크 150이상이 되면 ‘랭크 150 메모리얼 에그’ 1회 사용이 가능하게 된다. 

해당 랭크가 되면 게임 내에 특별한 메일이 도착하고 받은 메일 화면에서 사용 버튼을 누르면 영웅신 시리즈의 판도라나 1차 일본신 시리즈의 카구츠치 및 일부 페스티벌 한정 몬스터 환신 오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에그를 한 번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랭크 60이상이 되면 몬스터를 판매할 경우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포인트로 잠재 타마도라, 호노피, 시바=드래곤 등 다양한 몬스터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몬스터 구입에서 잠재 타마도라를 구입한 후 베이스 몬스터로 합성하면 공격력 및 회복력 상승, 빛, 어둠 속성 적으로부터 대미지를 경감시켜주는 잠재 각성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일부 드롭의 삭제 판정 방법을 더욱 편리하고 정확하게 조정하며 체스터의 스킬 그라비티 룸 등의 독 드롭을 변환하는 스킬을 사용하면 맹독 드롭도 변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랭크를 999이상으로 확장하였으며 랭크 50이상이 되면 단짝 리셋을 통해 새로운 단짝 친구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