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pg넷마블게임즈는 2일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차차차2’에 신규 자동차 및 아이템 등을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6성 자동차 8종 등 신규 자동차 12종과 기존 A등급 보다 더 높은 능력치를 지닌 S등급 아이템을 포함한 신규 아이템 137종이 새롭게 공개됐다. 다양해진 차량과 신규 아이템 조합을 통해 한층 개성 있고 강력한 나만의 차량을 만들 수 있다.
 
또 다양한 공격 패턴을 지닌 신규 보스 ‘다크라이더’가 등장하고,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보스전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성까지 성장이 가능한 자동차 3종 중 원하는 자동차 1종을 주고, 오는 3일까지 그랑프리 모드 플레이 시 획득한 점수의 2배를 지급한다.
 
신규 보스전과 차량 지급 이벤트는 구글플레이에서만 확인 가능하며, 빠른 시일 내에 애플앱스토어에도 업데이트를 진행해 모든 이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신규 콘텐츠 추가 외에도 알림 메시지 기능 세분화 등 편의성을 높인 개선 작업을 함께 진행해 더 쾌적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함께차차차2만의 질주 쾌감과 성장의 재미 등을 잘 살릴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