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pg

넥슨은 13일 MOBA 게임 ‘카오스온라인’에 MORPG ‘마비노기영웅전’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이비’와 ‘서큐버스’를 추가했다.

범위 공격에 특화된 이비는 파이어볼트, 아이스스피어 등 강력한 주문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일정시간 무적 상태가 돼 적들을 교란시키는 ‘마나 앰버’, 직선상의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레이즈’ 등 단숨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인다.

검은색 가죽 자켓을 입고 큰 낫을 든 서큐버스는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주는 ‘돌진베기’, 상대를 기절시키고 적이 입은 피해량의 일정 부분을 체력으로 흡수하는 ‘정기흡수’, 일정시간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강력한 기(氣)를 뿜어 큰 피해를 주는 궁극기 ‘매혹의 춤’ 등 원작과 흡사한 기술을 사용한다.

출시를 기념해 두 프리미엄 영웅은 한 달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다음달 10일까지 접속한 전원에게 카오스 캐시, 영웅 10종, 게임 소모품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포함된 ‘마영전 콜라보 기념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넥슨 계정으로 시작한 신규 유저에게 특정 레벨 도달 시 최대 10만원 상당의 넥슨캐시 및 의상카드를 주고, 오는 27일까지 20레벨 이상 유저가 10레벨 미만의 초보 유저 4명과 파티를 맺고 게임을 즐기면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넥슨은 신규 유저를 위한 예능형 게임 가이드 영상 ‘카오스쿨(Chaoscool)’도 공개했다. 매주 목요일 2개씩 총 8편의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인 카오스쿨은 정인호 해설위원과 카오스온라인 전문 해설가 장현 해설위원을 중심으로 매회 e스포츠 및 게임업계 유명 인사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초보 유저가 어려워하는 부분을 짚어 자세히 알려준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