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pg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를 통해 다가오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빛나는 해안’ 등 주요 지점에 설치된 태극기 제작대에서 목재와 옷감으로 태극기를 제작할 수 있다. 집에 설치하거나 손에 드는 깃발 혹은 등짐으로 메는 등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광복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대한민국 만세!’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신기루섬’에 위치한 광복절 행사 안내인에게 태극기를 받아 3명 이상이 모여 ‘대한민국 만세!’ 스킬을 사용하면 3시간 동안 최대 생명력이 815, 경험치 획득량이 8.15% 증가하는 ‘태극기 사용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기루섬’ 등에 이벤트 기간 동안 설치된 거대한 태극기 앞에서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면 각종 이로운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광복70주년을 맞아 임시공휴일로 지정된 14일부터 16일까지는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 생활 점수, 명예 점수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김정하 엑스엘게임즈 사업실장은 “아키에이지에서 마련한 이벤트가 잠시나마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오는 19일 진행될 2.5 업데이트 ‘노아르타: 향연의 뜰’을 앞두고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아키에이이지 2015 사계절 기획전 3차로 XL캐시 혹은 능력 갈무리 상자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아키라이프 여름 패키지도 선보였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