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시즌2 소울 파티를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부산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블소 토너먼트 시즌2 소울 파티는 게임과 문화를 연계한 행사로 양일간 6000여명의 유저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운대를 찾은 관객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줄 예정이다. 관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고 새로운 e스포츠 문화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4일엔 ‘더 태그 앤 소울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블소 신규 콘텐츠인 태그매치 경기와 싸이(PSY), 리쌍의 소울 콘서트가 열린다. 소울 파티 콜렉션 티켓 혹은 소울 파티 일반 티켓을 구입한 관람객은 태그매치 이벤트 경기와 소울 콘서트 모두 관람 가능하다.

15일엔 ‘더 파이널’이라는 이름으로 최종 순위 1~3위 선수 간 결선 플레이오프가 7전 4선승제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1차로 판매된 리미티드 콜렉션 티켓은 판매 시작 1분만에 매진됐다. 2차 판매에선 14일과 15일 따로 관람이 가능한 소울 파티 콜렉션 티켓 2종과 소울 파티 일반 티켓 2종이 판매된다.

소울 파티  콜렉션 티켓을 구입한 관람객은 쿤토이와 제휴해 제작한 블소 캐릭터 피규어 3종(화중사형, 포화란, 홍석근)에서 1종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이 티켓은 양일 각각 150석씩 판매된다. 소울 파티 일반 티켓은 양일 각각 2000석씩 판매된다. 가격은 2만원으로 동일하며 4일 오후 7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