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신작 온라인게임 ‘애스커(ASKER)’의 파이널 테스트를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실시한다.

공개서비스(OBT)에 앞서 최종 점검 차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15세 이상 게임포털 피망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는 OBT 이후에도 사용 가능한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35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50여개 스테이지 및 100여종의 몬스터 등 방대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테스터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4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지마켓 배달 할인쿠폰 5000원권이 주어진다. 주요 던전을 탐험하며 만나는 보스 몬스터 ‘변형된 상인 길드장’ ‘광기의 검은 마녀’ ‘캐리아그네스’를 사냥하면 최대 4만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이 밖에 오는 9일까지 게임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을 활용한 재치있는 제작물 혹은 게임 리뷰를 게재해 선정된 상위 유저, CM캐릭터와 함께 정해진 시간에 파티플레이를 진행한 유저에게 상품권을 선물한다.

박성준 네오위즈씨알에스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애스커는 그간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유저 피드백으로 끊임없이 진화했고 파이널 테스트는 애스커의 실질적인 서비스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며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면 OBT까지 캐릭터명이 유지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