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3일 신작 온라인게임 ‘애스커’의 보스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선 캐리아그네스, 인간성벽, 라벡, 하늘유괴자, 상인길드장 등 애스커의 핵심 보스 몬스터 12종이 등장해 막강한 공격을 퍼붓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약 1분 20초간 거대한 보스 몬스터가 빠른 속도로 점프하며 기습적으로 유저에게 다가오는 장면과 한 걸음 발을 내디딜 때마다 스테이지 전체가 흔들릴 정도로 거대한 성벽 모양의 몬스터가 등장해 공격을 가하는 모습, 유저를 손으로 잡아 바닥에 내던지며 피해를 주고, 망치 모양의 무기를 빠르게 휘두르며 유저에게 위협을 가하는 장면 등을 통해 보스 몬스터들의 강력한 면모를 확인 가능하다.

오는 4일부터 3일간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되는 애스커는 액션에 특화된 MORPG로 정확한 판정에 의해 공격과 방어, 회피를 조작하며 정교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킬 캔슬, 카운터 공격, 부위파괴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점도 매력이다.

박성준 네오위즈씨알에스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애스커에선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읽고 회피하는 것을 비롯해 약점 부위를 집중 공격하고, 정확한 타이밍에 특정 스킬로 보스를 무력화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보스를 처치하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며 “파이널 테스트에선 더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