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pg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OBA 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9000장의 문화상품권을 주는 ‘히어로즈 폭풍의 눈 퀴즈’ 이벤트를 3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한국 배틀넷(Battle.net) 계정을 갖고 있고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 히어로즈 앱을 설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무작위 시간에 퀴즈가 전달되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이벤트 진행 시간에 맞춰 히어로즈 앱에 있는 ‘폭풍의 눈’ 메뉴를 터치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히어로즈 앱에 탑재된 알림 기능을 사용하면 불시에 전달되는 퀴즈와 이벤트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퀴즈를 맞춘 유저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5000원)을 주며, 문화상품권은 당첨되자마자 코드로 확인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6월 출시된 히어로즈 앱은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UI)를 통해 히어로즈의 영웅과 스킨, 전장 등 게임 관련 최신 소식과 블리자드가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 히어로즈를 함께 즐길 친구 찾기 기능, PC방 검색 등 다양한 정보와 기능을 갖췄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