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jpg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30일 웹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 신규 커리어 하이 카드 등을 담은 ‘위시해결 2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커리어 하이 선수 카드는 특정 선수의 개인 최고 성적을 기반으로 제작된 특별 카드로, 유저가 희망하는 연도의 선수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 해태 타이거즈 이종범, LG 트윈스 김재현 등 16종의 카드가 선을 보인다.

퍼펙트 게임 모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 모드는 보유 선수들로 선발 투수 라인업을 구성해 상대 타자 9명과 대결하는 형태의 미니게임이다. 다음달 13일까지만 즐길 수 있으며, 승부의 결과에 따라 전용 이벤트 카드팩과 커리어하이 팩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럭키코인이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3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올코스트 위시팩, 플래티넘 훈련권,  스타영입 3단계 보장권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 접속일 수에 따라 다채로운 아이템을 주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28일차 접속에 성공하는 유저는 올 코스트 위시팩, 플래티넘 훈련권, EX 위시팩, 플래티넘 유학권, 레전드 위시팩 중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