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pg

웹젠은 전국 1만 2000여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MMORPG ‘DK온라인’의 서비스를 29일 시작한다.

DK온라인은 중세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에 기반해 공성전과 작위 시스템 등을 내세운 작품이다.

작위는 4개 직업별로 최종 지위인 황제 및 그 이하의 작위를 놓고 유저들이 서로 견제·협력하며 경쟁을 벌이는 시스템이다.

가장 높은 황제를 시작으로 교황, 대현자, 대흑현자 등 하위 작위가 있으며, 각 작위는 선거, 임명 등의 방법으로 선출되거나 황제로부터 작위가 부여된다. 작위가 높을수록 세금 징수와 전용 스킬 및 아이템 사용 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성전은 백작성과 공작성의 소유권을 놓고 공성과 수성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길드 단위의 대규모 유저 간 전투(PvP 콘텐츠다.

웹젠은 DK온라인의 PC방 서비스를 시작을 기념해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시간을 기준으로 1시간당 5%씩의 경험치를 추가해 최대 20%의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도록 한다. 강화 전투의 포션 등 경험치 획득 아이템을 중복 사용하면 더 많은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PC방 접속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는 +1씩 상승하며, 개인창고 확장 및 던전 무료 입장 등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 시간대별로 적립되는 ‘프리미엄 포인트’를 쌓으면 홈페이지 및 프리미엄 포인트 전용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