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이미지.jpg
와이디온라인은 MMORPG ‘이카루스’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주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빙하! 시원한 여름 나기’ 이벤트가 다음달 1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이를 통해 전설의 아이스크림 무기를 만날 수 있는 ‘얼음 과자’가 선을 보인다.
 
얼음 과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필드 내 보스 몬스터 및 라비니 ‘수바기’를 사냥하거나 NPC(Non Player Character) 유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얼음 과자를 NPC 예담에게 주면 아이스크림 무기 시리즈가 담긴 아이스크림 상자, 무기?방어구 상자,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얼음 과자 행운 상자’가 지급된다.
 
얼음 과자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격력, 방어력, 획득률 등이 일정 비율 상승하는 효과를 주며, 해당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기프트 카드, CJ 상품권 등 풍성한 현물 경품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해 ‘COOLICARUS’ 쿠폰을 입력하는 유저에게 계정당 1회에 한해 ‘돌고래 듈리’ 펠로우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하카나스 수도성 광장 내 풀장을 개장하고 비키니 차림의 NPC들이 등장하는 등 여름맞이 단장에 나선다.
 
이와 함께 해당 지역 또는 NPC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인증샷과 인증글 URL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