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슈퍼비스튜디오(대표 오동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게임 ‘롤삼국지 Global’의 7월 말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롤삼국지 Global’은 카드배틀과 보드게임의 장점을 접목한 글로벌 삼국지 보드게임으로, 삼국지의 개성 있는 장수 카드를 활용해 지역 점령과 영토 확장, 배틀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카드배틀 게임 최초로 상대방을 직접 제압하거나 해방시켜 영토와 장수를 몰수하는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기존 1대1 대전 방식에서 벗어나 최대 4인 대전이 가능하다.
 
‘롤삼국지 Global’ 사전 예약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s://i.nx.com/fe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100골드(게임머니), A~S급 VIP 카드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롤삼국지 Global’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재탄생된 게임으로, 7월 말 국내 출시 이후 하반기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롤삼국지 Global’의 사전 예약 이벤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ollsamgloba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워드

#넥슨 #롤 #삼국지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