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made.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손자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한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공식 카페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정식 오픈 된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이용자 대상으로 <에브리타운> 카페 메인 이미지 제작 이벤트가 펼쳐지며 추첨을 통해 에브리타운 아트북 및 특별 아이템 패키지, 시드(게임머니)가 주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친구 초대 이벤트를 비롯해 이용자들이 직접 요리한 프렌치 토스트를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심사를 통해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최대 100개 시드 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8월 4일까지 미 접속 기간에 따라 프리미엄 생산시설, 골드, 하트 등을 받을 수 있는 휴면 복귀 이벤트와 8월 25일까지는 랜드마크 업그레이드 비용 25% 할인 이벤트, 특정 퀘스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에브리타운>에서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선보인다.
 
이탈리아 전통 빵인 ‘치아바타 샌드위치 전문점’, ‘프렌치 토스트 전문점’, ‘딸기 빙수 전문점’ 등 총 4종의 신규 생산시설이 공개된다.
 
‘신비로운 숲속 산책’, ‘유럽 배낭 여행’ 랜덤박스 2종과 신규 빌리저 복장인 ‘변신수트 타이거’, ‘멀티타운 챌린지 퀘스트 조경물’ 3종도 추가된다.
 
회사 측은 “앞으로 에브리타운 공식 카페는 이용자들과 더욱 교류를 확대하고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