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은 모바일게임 ‘원더플릭R’의 게임 영상과 스크린샷을 21일 공개했다.
 
원더플릭R은 손가락으로 하단에 위치한 공격, 마법, 특기, 회복 등의 메달을 상단의 몬스터에게 튕겨내듯 던지는 플릭방식의 RPG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실제 플레이 장면으로 제작됐으며, 그랜드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을 담았다. 튕겨내는 듯한 플릭방식으로 하단의 메달을 이용하여 공격 및 스킬을 사용하는 점이 눈에 띄며 3D로 구현된 몬스터와 캐릭터의 전투 장면을 박진감 있게 표현했다.
 
그랜드 보스, 던전 보스, 일반 전투의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 4종이 선을 보였다. 플릭 방식의 전투 조작법과 몬스터, 캐릭터 모습 및 스킬 사용, 유저 인터페이스(UI) 등 게임의 전체적인 플레이 모습을 통해 실감나는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원더플릭R은 눈, 코, 입, 눈썹, 외형, 목소리 등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는 3D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친구들과 함께 사냥할 수 있는 그랜드 보스, 자신이 원하는 소재로 마을과 시설을 꾸밀 수 있는 주택 꾸미기, 무작위 주사위 보상 등 다양한 흥미요소가 마련됐다.
 
이민기 네오싸이언 디비전장은 “원더플릭R의 가장 큰 특징인 튕겨내는 전투 방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준비했다”며 “곧 공개될 원더플릭R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