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선 실시간 레이드, 신규 스토리 ‘왕궁 시즌2’, 신규 지역 ‘그림자 항구’, 연속탐험 시스템, 최고 레벨 상향 등 다양한 새 콘텐츠가 대거 선을 보이며 1·2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실시간 레이드는 친구들과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보다 흥미진진한 전투 액션의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넷마블은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PC:http://www.actionraven.com/update_eventPre/, 모바일: http://www.actionraven.com/update_eventPre/m/)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방어구 2개 및 크리스탈 300개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친구 초대 수에 따라 신화 등급 무기, 전설 등급 방어구 등 풍성한 아이템을 주고,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유저에게 크리스탈 50개를, 이 중 1만명을 추첨해 특별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오는 31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기 헤븐스톤 아이템을 지급한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한층 진화한 콘텐츠로 한 단계 더 수준 높은 즐거움을 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