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_크로노블레이드_대규모업데이트_예고 이미지_0708.jpg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의 새 이야기 챕터4를 담은 첫 업데이트에 앞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유저가 기존 챕터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획득한 별의 개수에 따라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한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전투 결과에 따라 최대 3개의 별이 주어지는데, 챕터 3까지 마련된 54개 스테이지에서 55·77·111·162개 별을 획득하면 세트장비 뽑기권, 룬 뽑기권 등이 주어진다.
 
같은 기간 각 챕터의 보스 스테이지를 1분 내 완료하면 최대 5~6성 룬을 뽑을 수 있는 아이템이 주어지고, 플레이 성적 5만점 이상을 달성하면 골드(게임재화)가 추가로 지급된다.
 
모험모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장비 ‘도전자의 격노’를 세트로 착용해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크리스탈 1000개(1만원 상당)가 증정된다. 장비 강화 시 경험치 20%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기본 게임모드만 플레이해도 자연스럽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동시에 스테이지를 돌파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며 “챕터4는 설원을 거쳐 세계수에 둥지를 틀고 있는 거대 조류 ‘흐레스벨그’와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이달 중 업데이트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계 두 거장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크로노블레이드는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공상과학(SF)를 오가는 방대한 세계관, 캐릭터당 100여개 스킬 조합 등을 내세운다. 이 작품은 지난 18일 출시돼 서비스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 일일이용자수(DAU) 30만명을 돌파하며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