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pg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MMORPG ‘아키에이지’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삼시네끼 ? 아키편’ 이벤트 2탄을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삼시네끼 이벤트는 게임 속 농사 콘텐츠를 활용해 농산물 획득량에 따라 추첨을 통해 해당하는 실제 농산물을 받을 수 있어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2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 낚시를 하면 실제 수산물을 받을 수 있다.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인 1주차엔 멸치, 붕어, 오징어, 참다랑어가 대상 수산물이며 이를 수확한 유저는 각각 멸치 세트, 붕어싸만코 기프티콘, 울릉도 마른 오징어 세트,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주차인 15일부터 24일까지는 새우, 연어, 문어, 철갑상어의 어획량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새우 선물세트, 연어캔 선물세트, 울진 참문어, 63스퀘어 빅3 관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보너스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목표 수산물을 획득한 유저에게 외식상품권이 지급된다.
 
김정하 엑스엘게임즈 사업실장은 “게임 콘텐츠와 실제 생활이 연결되는 상품으로 많은 유저가 삼시네끼 이벤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키에이지의 게임성이 잘 드러나는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의 실마리로 ‘최초의 전쟁서버 키리오스’와 ‘노아르타: 향연의 뜰’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