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신작 모바일게임 ‘괴리성밀리언아서’의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2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전작 ‘확산성밀리언아서’에서 한국형 카드로 소개돼 큰 인기를 얻은 캐릭터 ‘이계형 소랑’으로 전문 코스프레팀 RZ 코스의 룰루(임수지)가 코스플레이어로 참여했다.
 
이계형 소랑은 2013년 1월 국내 버전에만 추가된 한국형 카드로 첫선을 보였으며, ‘괴리성밀리언아서’에선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JIRO’ 작가의 색을 입혀 전혀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인기 성우 최덕희의 목소리 연기와 함께 재창조된 이계형 소랑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확산성밀리언아서’를 통해 함께 작업했던 작가들은 물론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과 함께 참신하고 독창적인 일러스트를 담은 한국형 카드를 준비 중이다.
 
또한 다음달 1일 ‘괴리성밀리언아서’의 출시에 앞서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유창훈 액토즈게임즈 실장은 “유려하고 수준 높은 일러스트는 ‘괴리성밀리언아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라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이번 한국형 카드도 많은 작가 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