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05fede45032170b32c8eb5722c154cb.jpg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26일 모바일게임 ‘컴투스프로야구포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의 공식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AOA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AOA는 2012년 데뷔해 짧은 치마, 사뿐사뿐 등 히트곡을 부른 걸그룹으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등 폭넓은 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AOA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소재로 한 ‘컴프매’의 공식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광고는 물론 게임 속에서도 유저들의 게임 진행을 안내하는 매니저 역할을 하는 등 AOA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컴프매’는 2013년 출시 이후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로 인기 무료 스포츠게임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해 4월 유저에게 보다 많은 재미를 전달하고자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어 다음달 초 출시될 ‘컴프매 시즌3’는 편의성 강화를 위한 유저 인터페이스(UI) 개편, 유저 간 대결이 아닌 싱글 플레이 방식의 클래식 모드 등의 신규 콘텐츠가 도입된다.
 
한편,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실제 구단, 선수명, 선수정보 등을 그대로 반영해 사실성이 높은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하며 성공적으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