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JIPD

[게임플=김준완 기자] ‘와일드스타’의 출시일이 오는 6월 3일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주요 외신은 11일 카바인이 개발한 MMORPG ‘와일드스타’의 정식 출시일이 유출됐으며, 이 날짜가 오는 6월 3일이라고 전했다.

이 정보는 해외 게임 사이트 게이머진을 통해 처음 공개된 것으로 보이며, 현재 이와 관련된 기사는 내려간 상태다. 또한 해당 기사는 소셜 뉴스 사이트 레딧에 게재되기도 했는데, 현재는 선주문에 대한 포스터만 확인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이 포스터에 따르면 ‘와일드스타’의 선주문은 오는 19일부터 시작되며, 특전으로는 베타 위크엔드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비롯해 한정판 로켓 하우스, 인벤토리 가방 등이 주어진다.

올해 기대작으로 꼽히는 ‘와일드스타’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스튜디오인 카바인이 개발한 공상과학(SF) 세계관의 MMORPG다. 이 작품은 신비로운 행성인 넥서스를 배경으로 엑사일과 도미니언 등 두 진영의 대립을 그린다.

군인, 과학자, 탐험가, 정착민 등 개성 있는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필드 모험, 던전, 레이드, 유저 간 전투(PvP) 전쟁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여기에 가구와 장식품 등을 활용해 집을 꾸미는 하우징 시스템 등의 흥미요소도 갖추고 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