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N LANDMARK

‘에버퀘스트넥스트랜드마크’의 알파 테스트 버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주요 외신은 2일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가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에버퀘스트넥스트랜드마크’의 알파 테스터 비밀유지의무(NDA)를 해제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NDA 해제는 ‘에버퀘스트넥스트랜드마크’의 알파 테스트가 시작된 지 하루가 채 안 된 시점에서 이뤄졌다. 이 작품의 알파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SOE 측 판단에 따른 것.

‘에버퀘스트넥스트랜드마크’의 알파 테스트는 지난달 31일 시작됐으며, 알파키를 받지 못한 유저의 경우 60달러로 책정된 다소 비싼 팩을 구입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버퀘스트넥스트랜드마크’는 ‘에버퀘스트’ 시리즈의 세 번째 타이틀이자 올해 기대작으로 꼽히는 MMORPG?‘에버퀘스트넥스트’의 월드 제작에 활용된 프로그램으로 플레이하는 건설과 탐험 중심의 외전 격 게임이다. 이번 알파 테스트 버전은 전투를 제외한 건설과 제작, 제거와 복구 등의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 작품의 알파 테스트 버전 시스템 최소 요구 사항은 윈도우7 64비트 운영체제(OS)에 CPU는 인텔 i5 쿼드코어 또는 AMD 페놈2 X4 이상, 비디오카드 지포스 GTX 275 또는 AMD HD 4890 이상, 램 4기가, 하드 드라이브 20기가 등이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