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신작 모바일게임 ‘바람을가르다’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바람을가르다’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ut)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200원보, 강화석, 인기 협객 등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정식 출시 후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으면 3000원 무료 쿠폰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쿤룬코리아는 ‘바람을가르다’ 게임 BI(Brand Identity)도 처음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BI는 ‘바람을가르다’란 동양적 제목에 맞게 진한 먹물로 휘갈겨진 배경에 은빛 서체로 제작됐다. 복수와 욕망, 정의가 교차하는 무림의 세계에서 검을 휘두르며 명예를 지키려는 강호의 강인한 의지와 분위기를 담았다.

‘바람을가르다’는 중국 인기 무협 소설을 배경으로 일반던전, 파티던전, 야외전투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강화 시스템을 내세운 정통 무협 액션 RPG다. 캐릭터 성장 속도가 빠르고 레벨에 따라 새로운 즐길 거리가 열려 지루함을 해소했다.

라이언 옌 쿤룬코리아 부사장은 “‘바람을가르다’만의 시원시원한 재미를 높이고자 막바지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사전 예약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