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의 글로벌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간 ‘서머너즈워’를 플레이한 전 세계의 모든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속성별 엔젤몬, 신비소환서 등을,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시나리오 스테이지와 카이로스 던전 전투 종료 시 신비 소환서, 속성 소환서, 크리스탈, 마나석, 경험치 부스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또한 글로벌 1주년 이벤트 이후 매월 1주차 토요일에 룬 해제 이벤트, 2주차 주말에 영웅 던전 이벤트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서머너즈워’를 플레이한 전 세계 유저 덕분에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이라는 뜻깊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지속적인 재미를 주어 롱런하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12일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는 ‘서머너즈워’는 25개국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1위에 올랐으며, 애플 앱스토어 93개국, 구글플레이 84개국에서 매출 순위 톱10에 진입하는 등 성과를 냈다. 최고 일일게임이용자수(DAU) 120만명,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500만건의 기록도 갖고 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