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58_5651_5744.jpg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출시 1주년을 앞둔 모바일 액션 RPG ‘크리티카:천상의기사단’의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6종 캐릭터 중 하나인 ‘뇌쇄나찰’로 코스튬 플레이 전문팀 제이코스의 주아가 연기했다. 주아는 이번 코스프레를 통해 거대한 대낫을 주무기로 사용해 빠른 기동력과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뇌쇄나찰의 매력적인 캐릭터 콘셉트를 표현했다.

 

게임빌은 ‘크리티카:천상의기사단’의 강점인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액션을 담은 신규 홍보 영상도 홈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kritika/evt8/pc/event.html?e=1)를 통해 처음 공개했으며, 향후 ‘체술사’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게임빌이 올엠, 펀플로와 손잡고 선보인 이 작품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500만건 돌파하며 롱런 중이다. 온라인게임의 모바일화 성공 사례를 보여 준 작품으로도 의미가 있다.

 

한편, 게임빌은 ‘크리티카:천상의기사단’ 월드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4일까지 신규 유저에게 ‘전설무기 5종’과 무기한 사용 가능한 ‘전신 아바타 코스튬’을 주고, 플레이 소감을 SNS에 공유하면 300캐럿(게임캐시)을 추가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