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신작 모바일게임 ‘시간탐험대’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는 13일 오전 11시까지 진행한다.

CBT 참가 신청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되고, 일반 참여자는 구글플레이에서 ‘시간탐험대 CBT’ 검색 후 게임을 내려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다음달 내 출시될 예정인 ‘시간탐험대’는 동화와 실제 역사를 넘나드는 이야기를 담은 영웅 수집형 RPG로 시공간을 초월하는 독특한 세계관이 구현됐다. 상상 속 영웅을 다양한 콘셉트로 만날 수 있으며 최대 6인으로 구성되는 다양한 파티 조합을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테스트를 맞아 CBT 신청자에게 크리스탈 100개를 지급한다. CBT 기간 중 라그나로크, 삼국지, 언더월드, 그리스로마 등 시대별 영웅을 최소 1종씩 모아 파티를 구성한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크리스탈 200개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마스터 레벨 10 및 그리스로마 4-20을 달성한 유저에게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과 게임 아이템 등 상품을 증정한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