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28일 카카오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게임 ‘에브리타운’과 ‘두근두근레스토랑’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에브리타운

먼저 ‘에브리타운’은 시드(게임머니) 외에 다양한 방식으로 랜덤박스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일정 시간 동안 할인되는 ‘특가판매’와 한 번에 여러 개 구입이 가능한 ‘연속구입’, 1일 구매 수량이 제한된 ‘하트박스’ 등이 새롭게 선을 보인다. 조합상점의 새로운 주민 ‘랑랑’이 포함된 ‘시간여행 랜덤박스’ 등 신규 랜덤박스 10종도 추가됐다.

멀티타운 챌린지 퀘스트 전용 사탕수수, 꿀, 몽블랑 케이크 챌린지 트로피 3종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푸른 날에’ 조경물도 등장한다.

여기에 밤양갱, 젤라틴, 핫초코, 로즈라씨 전문점 4곳이 새롭게 문을 열고, 달콤한 ‘마시멜로 공장’과 한 번에 여러 개의 생산품을 수확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설탕 공장’이 추가됐다.

▲ 두근두근레스토랑

‘두근두근레스토랑’은 ‘봄의 정령’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따듯한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신규 점원 로지에, 플루메, 아타샤, 레미키 4종과 ‘봄의 정령’ 콜렉션이 공개됐다.

봄의 정령은 꽃 향기가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요정 콘셉트를 바탕으로 꽃을 활용한 아름다운 외형이 특징이다.

일반상점을 통해 봄의 정령 헤어, 의상, 장식 등 쉐프 아이템 24종과 핑크빛이 감도는 데코 아이템 12종을 만날 수 있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헬로키티’ 점원에 어울리는 쉐프 아이템 2종도 새롭게 선을 보인다.

또한 오는 6월 2일까지 행운 선물상자, 보석 선물상자, 마법합금, 에너지팩, 요정나무, S·A급 특별점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상점’이 한시적으로 열린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