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2일 카카오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게임 ‘두근두근레스토랑’에 ‘헬로키티’ 아이템 등을 담은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두근두근레스토랑’은 ‘헬로키티’ 국내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는 산리오디케이(이하 SDK)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헬로키티 점원 핑키·체리·엘리·레미 등 4명이 레스토랑을 찾는 손님으로 등장하고, 헬로키티 머리띠·모자·가방 등 데코 아이템 10종과 쉐프 의상 3종 등이 선을 보인다.

또한 최고 레벨이 69까지 상향됐으며, 난이도 조정 등 시스템 개편과 함께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배경 그래픽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헬로키티’ 관련 상품을 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캐릭터 생성 후 10레벨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스커트 헬로키티인형’을, 일일 퀘스트를 완료한 횟수가 가장 많은 유저 10명에게 ‘헬로키티 마우스 및 키보드 세트’를 선물한다.

이 밖에 탐험, 친구 초대 등을 통해 ‘아이애플’을 모아 선물상자, S∙A급 특별점원, 에너지팩, 요정나무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상점이 한 달간 문을 연다.

위메이드는 “헬로키티 아이템이 ‘두근두근레스토랑’의 여성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