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No.1 무협 RPG <신조협려2015 for Kakao, 이하 신조협려>의 공식 카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명 무협작가 김용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하는 <신조협려>는 겜셔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헝그리앱과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www.nextgamelife.com/Event/SinjoPreReserve)에서 사전 예약 등록을 진행중이며,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유저와의 쌍방향 소통을 위해 네이버 공식 카페를 개설했다.
 
공식 카페에서는 ‘고묘파’, ‘백타파’, ‘대리파’ 등 게임 속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6개 문파와 ‘양공악’, ‘영소우’, ‘독고월’, ‘사마장풍’ 등 게임 스토리 라인을 이끌어가는 8개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게임 가이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신조협려> 게임에 갓 입문한 초보 유저라면 반드시 숙지해야 할 ‘펫 시스템’, ‘협객 시스템’, ‘게임 인터페이스(UI)’와 같은 상세한 정보가 ‘기초 가이드’ 게시판에 등록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 가입 후 게시글을 올린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신조협려 매니저가 쏜다~!’ 이벤트를 비롯해 사행시 짓기 이벤트 등이 수시로 진행된다.
 
<신조협려2015 for Kakao>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injokakao)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