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生生 액션 RPG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모델 정두홍 무술감독의 CF촬영이 담긴 메이킹필름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필름은 약 1분 30초 가량의 분량으로, ‘액션의 화신’으로 불리는 정두홍 무술 감독의 강인한 액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와이어를 이용해 공중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무술 동작과 정두홍 무술 감독 특유의 강렬한 눈빛 연기가 이번 메이킹필름의 볼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태극팬더>는 지난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이번달 27일(금)까지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http://kunlun.co.kr/event/tgpd)에서는 홍보영상을 응원 댓글과 함께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블루투스 키보드, 문화상품권, 비타 500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生生 액션 RPG로,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섬세함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매력적인 콘텐츠가 갖춰져 있어 RPG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gpd)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