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가 신작 모바일게임 ‘COA’ 화보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쿤룬코리아는 모바일 액션 RPG ‘크러쉬온액션(COA)’의 출시에 앞서 홍보모델 강소라의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강소라는 이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과 표정 연기로 귀여움, 섹시함, 청순함, 생기발랄함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소라는 지난달 종영한 tvN 드라마 ‘미생’에서 당찬 신입사원 ‘안영이’로 활약하며 영화 ‘써니’ 이후 대중에게 다시 한 번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레저, 식품,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15개 이상 광고를 찍으며 종횡무진으로 활약 중이다.

대세녀로 떠오른 강소라가 홍보하는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을 통해 짜릿한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적인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게임성이 구현돼 기대를 모은다.

이 작품은 지난해 11월 ‘천천래전’이라는 이름으로 iOS 버전이 중국에 출시돼 현재까지 11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사전 등록에 35만 명 이상의 참여자가 몰리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COA’는 오는 15일까지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를 가다듬은 뒤 이달 중 카카오게임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