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게임 ‘크러쉬온액션(COA)’의 사전 등록자가 35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사전 등록이 시작된 ‘COA’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뛰어난 타격감에 기반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이 구현됐다. 여기에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적인 그래픽과 특색 있는 캐릭터, 쉬운 게임성 등이 특징이다.

이 작품은 지난해 11월 '천천래전'이란 이름으로 iOS 버전이 중국에 출시돼 다운로드 1100만건을 넘어섰으며, 250만명의 유저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COA’는 ‘미생’ 강소라가 홍보모델로 활약 중이며, 이달 중 카카오게임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 전까지 iOS(http://goo.gl/IaaLZO)와 안드로이드(http://goo.gl/KCkU29)를 통해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는 ‘미생’ 안영이 스티콘을 바로 얻을 수 있으며, 게임 출시 시 캐럿, 골드, 30레벨 전설급 무기 뽑기권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한 ‘COA’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COA’ CBT 버전은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 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