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23일, 홍보모델 ‘안재현’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에브리타운’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안재현’은 최근 드라마, 영화, 음악프로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배우로, 이번 홍보 영상으로 여성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안재현’은 영상을 통해 도시적 이미지와 달리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촬영 분을 꼼꼼히 모니터 하는 등 사뭇 진지한 모습도 엿볼 수 있다.

안재현은 인터뷰를 통해 “건물 짓기, 수확 등 꿈꾸던 일들을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통해 경험할 수 있어 재미있고 신기했다"며, "게임을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을 생각하니 몹시 설레 더 유쾌하게 촬영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게임 내 ‘안재현 타운’과 커플을 맺고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 목걸이를 선물하는 ‘안재현’s 프로포즈 이벤트를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미소년 배우 ‘안재현’의 광고 촬영 현장 및 인터뷰 영상은 WEME?공식 유튜브(http://youtu.be/M4GcJfTne9M)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