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이지영 기자] CJE&M넷마블이 18일 카카오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일 모바일게임 ‘다함께붕붕붕’의 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엑소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서 공개된 엑소 화보 제1탄은 게임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함께붕붕붕’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할 경우 엑소와 유저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1억원을 기부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과정에서 유저들의 행사 참여를 지지하고자 일정 다운로드 달성 시 엑소 미공개 화보를 공개한 것.

또한 넷마블은 엑소가 참여한 ‘다함께 붕붕붕송’ 광고 메이킹 영상도 ‘다함께붕붕붕’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oongx3)에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신나고 경쾌한 게임의 특징처럼 활기차고 매력 넘치는 엑소 멤버들의 즐거운 촬영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기부 행사 일주일 만에 50만명에 가까운 유저가 참여하는 등 따뜻한 마음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유저의 마음이 모여 1억원이 소중한 곳이 쓰이는 것은 물론 나머지 엑소 미공개 화보도 공개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