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테일즈.jpg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추석을 맞아 ‘오션테일즈’ ‘피싱마스터’ ‘클레이랜드’ ‘히어로마스터’ ‘이사만루’ ‘괴인럼블’ ‘퍼펙트프로야구’ 등 7개 모바일게임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션테일즈’에서는 추석 한정 아이템인 ‘달토끼’ 등을 수집하거나 매일 접속하는 유저 에게 ‘골드’와 ‘루비’ 등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료 아이템인 루비를 구입하면 연극 예매권도 주어진다. ‘피싱마스터’에서는 추석의 대표 음식인 ‘송편’을 낚시 미끼로 사용하는 이색 명절 이벤트가 펼쳐진다. 가을을 맞아 특별 어종 포획과 보스 어종 출현 등의 이벤트도 마련된다.


‘클레이랜드’에서는 이번 연휴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감돌이’와 ‘감순이’ 캐릭터가 주어지며, 유저들의 마을 스크린샷 중 베스트 마을을 선정, 유료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의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사만루’에서는 레전드 선수 카드 구매 비용을 50% 할인과 선수 승급을 위한 조합 확률을 대폭 확대하는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괴인럼블’에서는 매일 접속하는 유저에게 추석 선물과 이색 게임 카드가 증정되고, ‘히어로마스터’에서는 추천인에 따라 영웅 캐릭터가 지급된다. ‘퍼펙트프로야구’에서는 쟁탈전 조각 카드 획득 순위 상위자에게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