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jpg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A)와 모바일게임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계약으로 ‘비쥬얼드(카톡게임)’ 등 EA 모바일게임의 고객지원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이 담당하는 EA 모바일게임 고객지원 업무는 유저와의 전화상담, 웹사이트 1:1 문의 운영, 기타 각종 게임문의, 고객 불만 처리 등 일반적인 CS 업무 전반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등 다수의 인기 모바일게임 운영을 통해 다양한 운영지원 경험을 쌓아왔다. 여기에 위메이드가 출시하는 모든 모바일게임의 운영대행 업무를 진행하고 있어 EA 모바일게임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비쥬얼드’는 전 세계 5억명 이상이 즐긴 인기 퍼즐게임 ‘비쥬얼드블리츠’의 카톡게임 버전으로 지난달 30일 출시됐다. 이 작품은 3개 이상 같은 보석을 짝지어 터뜨리는 ‘팡게임’의 원조라 할 수 있다.


김동우 와이디온라인 센터장은 “EA의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완벽한 지원 서비스를 구축했다”며 “와이디온라인의 풍부한 고객지원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