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컴투스.jpg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올해 두 번째 개발직 공개채용을 통해 프로그래머와 QA 담당자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 분야는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와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 모바일 QA 담당자로 프로그래머는 신입과 경력으로, 모바일 QA 담당자는 인턴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신입은 2013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경력은 1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인턴의 경우 2013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와 2013년 1학기 현재 7학기 이상을 이수했거나 이수 중인 휴학생과 재학생이 지원 가능하다.


카카오톡(ID:Com2usHR)에서도 채용상담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입사 희망자들의 문의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1일부터 10일 자정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서류전형 합격자 및 필기시험 대상자는 오는 17일 발표한다.


박기택 컴투스 인재개발팀 부장은 “컴투스는 국내외 모바일 게임 산업의 성장에 따른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게임 라인업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올해 들어 두 번째 개발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며 “전 세계 모바일게임 산업을 선도할 컴투스가 더 많은 새로운 즐거움과 상상력을 유저들에게 줄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열정 넘치는 차세대 주역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