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컴투스.jpg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게임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새로운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2013년 상반기 개발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개발부 소속 게임 프로그래머(클라이언트·서버), 2D 그래픽 디자이너, 기획 부문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모집분야에 따라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며 신입의 경우 2013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 1년 미만 업무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1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지원자의 경우 경력자로 지원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25일부터 오는 31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컴투스 채용사이트(recruit.com2us.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서류전형과 필기시험을 치른 후 1, 2차 면접의 순으로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컴투스에서는 상반기 개발직 공개채용부터 카카오톡을 통한 실시간 채용문의 절차를 마련해 입사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과 소통의 장을 갖는다. 입사지원이 시작되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실시되며 카카오톡에 있는 ‘친구찾기’를 통해 아이디 ‘Com2usHR’를 등록하면 언제든 채용문의가 가능하다.


박기택 컴투스 부장은 “컴투스는 스마트폰을 통해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시대에 발맞춰 적극적으로 차세대 인재를 모집한다”면서 “끊임없는 도전의 기회를 주는 개발직군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