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게임빌.jpg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2012년 3분기 매출 166억원, 영업이익 56억 원, 당기순이익 49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각각 66%, 26%, 21% 증가한 수치다.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484억원으로 지난해 연 매출 428억원을 넘어섰다.

게임빌은 3분기 국내외의 고른 성과를 바탕으로 ‘피싱마스터’ ‘몬스터워로드’ ‘킹덤로얄’ 등의 작품이 호조를 보였고 북미 시장에 이어 일본 등 아시아권의 동반 성장으로 글로벌 모바일게임사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 본격적으로 서비스가 시작된 소셜 및 네트워크 게임들이 3분기 매출 중 40%에 가까운 비중을 차지했으며 출시 이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어 4분기에도 안정적인 매출 기반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빌은 4분기 킬러 타이틀인 ‘2013프로야구’와 ‘제노니아5’ 등을 필두로 사상 최다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줄?것으로 전망된다.

이용국 게임빌 부사장은 “모바일게임 시장은 급격한 성장과 함께 많은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라며 “시장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외부 역량의 시너지를 최대한 창출하는 전략을 기반으로 지속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