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코리아는 7일 신작 웹게임 ‘진삼국난무’의 공식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를 열고 게임 정보를 처음 공개했다.

‘진삼국난무’는 위·촉·오 삼국이 중국을 하나로 통일하기 위해 팽팽하게 대립했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역사 속에서 살아숨쉬는 영웅들인 유비, 관우, 장비, 제갈량을 자신의 휘하 장수로 영입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3D 액션 RPG다.

소교, 대교, 손상향 등 삼국시대에 실존했던 절세미녀를 획득하는 ‘미인’ 시스템과 상대방의 기술을 피하고 움직임을 예측해 공격하는 ‘논타깃 스킬’ 모드가 도입됐다.

수많은 부하 장수를 통솔하는 강한 군주가 되어 광활한 대륙을 거침없이 말을 타고 달리면서 천하통일의 대업을 이루는 삼국지 마니아의 로망을 충족시키는 기대작이라고 퍼펙트월드코리아가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는 무사·책사·궁수 등 주요 캐릭터 3종과 여포·조조·손권·동탁 등 장수 캐릭터에 대한 세부 정보를 담고 있다.

비밀통로, 마신침입, 신비광물 등 시간대별로 게임 내에서 참여 가능한 일일 이벤트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자유게시판에 응원 게시글을 남긴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희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금괴를 증정한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