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신작 온라인 슈팅 액션게임 ‘마스터엑스마스터(MXM)’를 통해 유저 플레이 영상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는 자신의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영상 주소를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MXM 개발실 내부 투표를 통해 선정된 11명은 드론, 그래픽 카드, 카그낫조 피규어(MXM 캐릭터) 등을 받는다.

오는 10일까지 인기 방송자키(BJ)들의 ‘MXM’ 방송도 펼쳐진다. 대정령, 로이조, 풍월량, 보겸 등 인기 BJ들이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아프리카 TV를 통해 ‘MXM’의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중계한다.

9일 오후 9시 30분엔 10명의 BJ들이 펼치는 ‘MXM’의 핵심 콘텐츠 유저 간 전투(PvP) ‘티탄의 유적’ 5:5 플레이 매치를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스케줄 및 시청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mxm.plaync.com/media/vod/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으로 엔씨소프트의 온라인게임 ‘아이온’의 대표 던전인 ‘불의 신전’이 열린다. 이벤트 던전을 통해 마스터(캐릭터) ‘크로메데’를 획득할 수 있다. 평일 오후 7시~8시, 주말 오후 2시~3시, 오후 7시~8시 각 1시간씩 즐길 수 있다.

‘MXM’은 지난 1일부터 오픈형 테크니컬 베타 테스트가 시작됐으며, 10일 종료된다. 12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