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어버이날을 맞아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를 통해 ‘테런 가족愛 캠페인-런너님의 효도를 응원합니다’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접속 후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엄마, 아빠 선물에 각각 1일 1회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통해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총 8명이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당첨자는 100만원 내로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은 품목(여행상품권, 슈퍼카이용권, 홈시어터, 50인치 LED TV, 최고급 호텔숙박권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유저 수에 따라 보너스 캐시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만명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모든 유저에게 각각 1000캐시가 주어진다. 200만명에 도달하면 2000캐시, 300만명에 이르면 3000캐시 등이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유저가 직접 참여한 이색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4월 부모님께 사랑의 편지를 보내는 행사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2000여통의 영상 편지 중 3명의 유저와 이들의 부모님이 참여해 완성됐다. 이 영상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와 유튜브(http://youtu.be/bLNLZJnuNmk)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과장은 “수많은 유저가 ‘테일즈런너’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덴 부모님들의 공감과 지지가 있기에 가능하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유저들이 단 하루 만이라도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준완 기자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