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신작 MMORPG ‘메이플스토리2’의 첫 비공개 테스트(CBT)를 2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5일간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평일은 정오부터 자정까지, 주말은 토요일 정오부터 일요일 오후 10시까지 연속으로 진행된다.

1차 CBT에서는 35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콘셉트의 신규 지역, 미니게임, 유저 간 전투(PvP) 등을 만날 수 있다.

나만의 의상을 만들고 집을 꾸미는 등 사용자 제작 콘텐츠(User Generated Contents)와 쾌적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한 감옥 시스템,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이뷰 등도 선을 보인다.

넥슨은 이번 CBT에 앞서 진행한 테스터 모집을 통해 1만여 명을 선발했다. 테스터 선정 결과가 발표된 지난 16일에는 ‘메이플스토리2’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또한 테스터 선정 결과를 확인하려는 유저들이 몰리며 공식 홈페이지 누적 방문횟수가 10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김진만 넥슨 디렉터는 “지난 알파 테스트보다 조금 더 큰 규모로 마련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누구나 재미있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놀이터와 같은 게임을 완성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의견 전달을?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